#_article_rep_desc_##] 이색콜라 페루의 잉카 콜라 아세요? 노란콜라네요 - 책크맘 라이프
카테고리 없음 / / 2024. 1. 18. 15:07

이색콜라 페루의 잉카 콜라 아세요? 노란콜라네요

반응형

신기한 노란콜라 페루의 잉카콜라


세상에는 신기한 게 참 많은 거 같아요~
그런 만큼 제 인생의 경험치가 미미한 수준이라는 거겠죠?^^;;

얼마전 잉카콜라라는 걸 알게 됐어요~

제목만으로도 신기한 게 페루 잉카지역의 콜라라고 하니 뭔가 역사적 전통이 있을 듯~

요렇게 생겼어요~ㅎ

진짜 샛노란 색이네요!




이게 용량에 따라 캔도 있고
유리병도 있고 페트병도 있는데

유리나 페트병에 든 게
노란콜라를 마시는 기분이 더 들 거 같아요~ㅎ

색깔이 눈에 보이니까~ㅎ




맛은 확실히 과일향이 강하고
좀더 달콤한 맛이라고 해요!

보통 페루 여행 다녀오신 분들 후기를 보면
남미에선 진짜 원래 콜라보다
잉카콜라가 더 많이 보인다고 하네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checkmomhouse/products/9829543434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