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내 타로는 내가 본다_타로마스터 정회도 작가사인회 우연히 봤네요 - 책크맘 라이프
요즘 읽는 책 / / 2023. 3. 4. 07:26

내 타로는 내가 본다_타로마스터 정회도 작가사인회 우연히 봤네요

반응형

타로마스터 정회도 작가사인회 

 

지난 주말 광화문 교보문고에 갔다가

우연히 타로마스터 정회도씨의 작가사인회를 

보게 됐네요^^

 

 

 

반가운 마음에 구경을 하다가

정회도씨가 쓴 책 

[내 타로는 내가 본다]를 구입하고 

순서를 기다렸네요 ^^

 

 

 

정회도씨는 원래 개그맨 출신인데,

타로를 비롯한 공부를 열심히 하시다가

타로마스터가 되셨다고 해요~

 

워낙 유튜브에서 유명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하루하루 정회도씨의 타로 영상을 보며

하루의 운을 점치기도 하고

희망을 갖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작년 가을 무렵에

뭔가 변화를 만들어보려고 

정회도씨의 타로 강좌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요,

이후로 다른 일들이 많아져서

깊이 있게 공부하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 정도로 머물렀었어요..ㅠ

 

반응형

 

이번에 [내 타로는 내가 본다] 책을 보니

예전 타로 강좌에 담긴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

차분하게 다시 읽어볼 마음으로 책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사인회를 기다리는 동안 

교보문고를 슬렁슬렁 돌아다니다가

나의 해방일지 대본집을 파는 곳도 보았어요!!!

 

 

넷플릭스에서 나의 해방일지를 너무 재미있게 보았던 터라 

가까이 가서 들여다 보았는데요,

워낙 어록이 많았던 드라마라서 

대본집을 구입해서 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나의 해방일지 대본집은 

여러 버전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대본집까지 나오는 걸 보니 

마음이 뿌듯해졌네요~ㅎㅎ

 

요즘은 드라마나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좋은 메시지가 참 많이 들려오는 것 같아서 

참. 좋.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