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모리츠 와플메이커로 크로플 생크림 아이스크림 만들기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7. 11. 14:17

모리츠 와플메이커로 크로플 생크림 아이스크림 만들기

반응형

평소에 와플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애들이 뷔페 갔다가 와플 만들어 먹더니

집에서 와플 와플 노래를 해서

와플메이커를 샀어요

 

와플 메이커도 정말 여러 종류가 있는데,

리뷰와 가격대를 살펴서 

가장 적당하다 싶은 버전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고른 와플 메이커는 

모리츠 와플 메이커인데요,

 

이 모델의 장점은 

1. 일단 우리가 잘 아는 동그란 와플이 가능하고,

 

2. 온도 조절이 됩니다. 

최대치로 해놓고 구우면 몇 분 안에 금방 구워져요~

 

3. 와플 플레이트를 분리할 수 있어요.

요건 아주 중요하죠~

매번은 아니라도 가끔 세척할 수 있으니까요^^;;

 

4. 와플 팬 사이즈도 가로 세로 20~25센치 정도라도

그렇게 크게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요. 

 

 

와플 플레이트 크기가 곧 와플 크기(ㅋㅋ)인 관계로

제가 자로 재 보니 16센치 쯤 되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와플이 부채꼴 5조각으로 구분돼 있어서 

반으로 접기가 좀...^^;;;

 

대신 한 조각씩 잘라서 크림 바르고 두 겹으로 겹쳐서 먹을 수는 있습니다^^ 

 

요건 분리되는 모양, 

쉽게 분리되고 꽂힙니다. ㅎㅎ 

이제 와플을 구워볼게요~

 

 

저렇게 꽉 채울 필요는 없는데,

제가 믹스 하다 보니 좀 많이 됐네요.ㅎㅎ

 

반응형

 

 

짜잔!!!

아주 먹음직스럽죠?^^

맛있게 잘 구워집니다. 

 

다만, 한 가지 더 아쉬운 점은,

한쪽면은 완전 와플인데,

반대편은 좀 덜 와플스럽다는...^^;;; 

 

와플 메이커 중에서 360도 회전되는 제품도 있던데,

그게 왜 있는지 이번 모리츠 와플 메이커 써보고 알았어요.

 

와플 믹스 반죽을 중간중간에 뒤집으면 

아마 와플 가게에서 판매하는 

양면 모양 모두 예쁜 와플이 될 것 같아요^^;;

 

여튼 한면 모양이 아쉬운 것만 빼면

와플 맛은 아주 좋아요^^

 

와플의 맛은 와플 믹스가 좌우하는 것이고,

와플 메이커는 온도 조절 잘 되면 장땡이지 않나요?^^

 

참고로 제가 여러 와플 믹스를 먹어봤는데,

노브랜드에서 나온 와플 믹스가

쫄깃쫄깃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요즘은 그 제품이 품절인지 안 나와서...

애타게 기다리는 중입니다.... ㅠ

 

생크림이랑 딸기잼 사서 

얹어서 먹으니 

와플 진짜 맛있어요^^


이상 모리츠 와플 메이커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