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스타벅스 15인치 LG그램 노트북 케이스 딱 맞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6. 28. 16:23

스타벅스 15인치 LG그램 노트북 케이스 딱 맞네요

반응형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 + LG그램 노트북 15인치 후기

 

15인치 LG그램 노트북을 구매한지는 한참 됐는데, 

당시에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가 품절이라서 

구매하지 못했었는데요, 

얼마전에 네이버에서 제품이 뜨는 걸 보고 얼른 구매 버튼을 눌렀네요 ㅎㅎ 

 

물건이 풀린 건지, 배송도 3일만에 왔습니다^^

짜잔~

 

 

요렇게 생겼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이렇게 있던데, 

저는 당연히 화이트로!^^

왠지 모르겠지만 화이트가 제일 무난해보였어요~ㅎ

사진을 보면 표면이 무광택으로 보이는데,

저건 케이스 보호용 비닐이 붙어 있는 상태라서 그렇습니다.

그냥 비닐은 벗겨주면 됩니다... ^^; 

 

 

제 노트북과 마우스, 짱구 마우스 패드, 그리고 전원 케이블을 넣어보겠습니다. 

 

반응형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가 생각보다 작지 않아서 

우측에 노트북 본체를 넣고,

좌측 망사 포켓에 패드와 마우스, 케이블 모두 쏘옥 들어갑니다. 

제 마우스 패드가 작지 않은 크기인데,

망사 포켓에 쏘옥 들어가서 참 다행...이었어요 ㅎㅎ

 

다만, 제가 노트북에 UBS 메모리를 꽂고 다니는데, 

그걸 꽂으면 포켓에 좀 걸리네요..ㅠㅠ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의 상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퍼로 닫게 돼 있어서 손잡이가 한쪽에 치우쳐 있는데요,

리뷰를 보니, 이 부분이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 

뭐,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는 이쁘니까,,, 용서를...ㅠ

그리고 바닥에 세워놓을 때도 케이스 자체가 하드하기 때문에

한쪽으로 기울어지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손잡이 있는 쪽과, 노트북 본체가 들어가는 포켓이 반대쪽이라서 

한쪽으로 쏠리지는 않습니다. ^^

 

요건 바닥인데요, 바닥 지퍼 부분에 인조가죽(?) 비슷한 걸로 덧대서 위생적이고 지퍼도 보호가 됩니다. ^^

 

한쪽 면에는 스벅 인어 언니가 있고, 

 

뒷면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있어요. 

 

스벅 노트북 케이스를 사려고 판매처의 리뷰들을 봤었는데, 

이 로고 부분이 잘 일어난다는 평도 있었어요. 

그래서 이 로고 부분을 접착제로 붙여주면 끝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저는 아직 로고가 일어나지는 않았는데, 

혹시 그럴 징조가 보이면 강력접착제로 다시 한번 붙여줄까 합니다. 

괜히 미리 붙이다가 긁어 부스럼 만들까봐요 ^^

솔직히 노트북 케이스는 기분 전환용 같기도 합니다. 

저는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백팩을 가지고 다니는데, 

어떤 날은 백팩에 노트북을 넣었을 때 가방이 너무 무겁다 싶어서

노트북 케이스로 따로 가지고 가기도 하고, 

이거저거 다 귀찮을 때는 백팩에 넣고 다니기도 하거든요^^

 

그래도 기분 전환으로는 딱입니다^^

 


이상 스타벅스 노트북 케이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