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갤럭시탭 S7 정품 케이스 개봉 후기 마그네틱 재질이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2. 7. 4. 18:35

갤럭시탭 S7 정품 케이스 개봉 후기 마그네틱 재질이네요

반응형

삼성캘럭시탭 S7 정품 케이스 개봉 후기입니다. 

 

요즘은 아이들 학교에서도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도록 허용한다고 해요.(학교에서 와이파이가 된답니다@@) 

저희 아이들은 중1, 고1인데, 얼마전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기기를 대여해준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받은 건 아니지만, 이미 많은 아이들이 수업 시간에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 등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저희집 애도 집에 있던 갤럭시탭을 가지고 가서 수업 시간에 궁금한 게 있으면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보기도 하고 짬이 날 때 인강을 듣기도 해요. 

그러던 중 태블릿에 노트 필기 기능이 있으면 바로 필기할 수 있어서 좋겠다고 얘기해서 여차저차 알아보다가 삼성 갤럭시탭 S7을 구입했습니다. ^^

그리고 갤럭시탭 S7에 맞는 케이스도 같이 구입했어요! 

6월 한달동안 갤탭 S7을 구입하면 여러 혜택을 줬는데, 그중 정품 케이스를 50% 할인해준다고 해서 기간 지나기 전에 얼른 구입했습니다^^ 

갤럭시탭 케이스

 

바로 이건데요, 색상은 핑크입니다. 

저는 키보드가 있는 게 낫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S펜으로 필기할 거라 키보드가 거의 필요 없을 거라고 해서 스탠딩만 되는 북커버 케이스로 구입했어요. 

갤탭 s7 케이스

 

저는 두툼한 케이스들만 보다가 이번 갤럭시탭 s7 정품 케이스를 보고 좀 놀랐습니다. 

너무나 슬림하게 나와서요~ !! 

색상도 인디안 핑크 같은 느낌이라 차분하고 좋았어요~

 

 

사진을 보시면 북커버 한가운데 s펜을 둘 자리가 있어요.

처음에는 저렇게 엉성하게 두면 s펜이 빠질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실제로 펜을 놓아보니 고정이 되더라구요.

이게 뭔가 하고 살펴보니 저 북커버가 마그네틱 재질이었어요!!!

 

반응형

 

케이스가 저렇게 슬림하게 나오고, 뭔가 탭을 끼우는 고리 같은 것도 없는데 탭과 펜이 고정됐던 이유가 바로 마그네틱 때문이라는 거...!

제가 요즘 신문물에 너무 뒤떨어졌던 건지 어떤지 여튼 깜짝 놀랐어요^^;;; 

갤탭 케이스

 

또 갤탭 S7 케이스가 마그네틱 재질이다 보니 탭을 세울 때도 아주 간단했어요. 

그냥 갤탭을 떼어내서 케이스 아무 데나 걸쳐두면 그 자리에 고정이 됩니다. ㅎ

 

 

저렇게 적당한 위치에 걸치면 그대로 고정이 돼서 갤탭을 세워서 이용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편리한 기능 한가지 더!

갤탭 s7 케이스의 북커버를 덮으면 탭이 꺼지고, 북커버를 열면 탭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그게 무슨 초기 설정이 돼 있어서 그런 거 같기도 한데, 여하튼 바로 켜지는 기능이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한손으로 핸드폰 촬영하면서 왼손으로 탭을 열려니 좀 버벅거리긴 했는데, 케이스 커버를 열 때 저렇게 화면이 자동으로 켜지니 편리한 것 같았어요^^; 

갤탭 S7 정품 케이스의 실제 가격은 6만6천 원인데 50% 할인된 가격으로 3만3천 원에 겟했답니다~ㅎㅎ

쿠팡에서 갤탭 케이스 정말 많았는데, 그래도 정품 케이스를 구매하니 뭔가 더 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이상 갤럭시탭 S7 정품 케이스 구매 후기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