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곰곰 어포튀각 짭쪼름한 게 땡길 때 딱이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5. 6. 10:12

곰곰 어포튀각 짭쪼름한 게 땡길 때 딱이네요

반응형

곰곰어포튀각 먹어본 후기

어젯밤에 갑자기 짭쪼름한 게 땡겨서
쿠팡에서 간식 검색을 하다
곰곰 어포튀각을 발견하고
로켓프레시로 주문해서
오늘 새벽에 받았어요^^



곰곰은 쿠팡에서 만든
자체 브랜드인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거든요^^;

곰곰 어포튀각은
100그램 짜리 3봉에 만 1천원쯤인데,
양이 꽤 되네요~


모양은 어포(쥐치포)를 잘라서
튀긴 모양이라 가로로 길쭉해서
꺼내 먹기 좋았어요!

맛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사먹는 쥐치포 튀김 맛입니다.

편의점에서 사먹는 꾸이맨보다
좀더 고소하고 촉촉한 맛~^^

실은 그저께 꾸이맨을 사먹었는데
예전에 1500원이었던 게
이젠 2500원이나 하더라고요ㅠ
음료수 없이 먹으니 목도 메이고ㅠ

여튼 곰곰 어포튀각은
그런 게 없이 단짠단짠에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한 봉지 분량이 100그램인데
어포가 무게 나가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양이 적지 않습니다 ㅎㅎ



대여섯 개  집어 먹은 뒤
락앤락 큰 간식통에 부우니
이 정도 되네요~^^


예전에 어포를 사다가
집에서 직접 튀겨 먹은 적도 있는데,
(워낙 어포 튀김을 좋아해서.. ^^;)

그 맛 그대로였어요~ㅎㅎ

짭쪼름한 간식 땡기실 때
곰곰 어포튀각 추천합니다^^
맥주 안주로 딱일 듯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