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샐러드로 한끼 식사하는 포케&샐러드 poke all day, 신선하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6. 17. 17:21

샐러드로 한끼 식사하는 포케&샐러드 poke all day, 신선하네요!

반응형

바디프랜드 파주야당 체험관에 들렀다가
4월에 출시된 메디컬 팬텀 모델로 계약을 하고
간단하게 점심 먹을 곳을 찾아봤어요~
 



평소 잘 먹지 않는 음식이 끌려서 
샐러드 음식점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상호명은 포케 올데이 포케&샐러드
(이름이 참 어렵네요^^;;)
 

 
솔직히 뭘 파는 곳인지도 모르고 그냥 들어갔더랬어요~
근데 어제는 날씨도 좋고 살짝 더운 감도 있어서
시원해보이는 매장으로 들어가봤습니당ㅋ
 

 
이게 프랜차이즈 같은데, 
신선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식 샐러드 식사를 하거나,
비건이신 분들을 위한 음식을 먹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포케(poke)란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잘라서
밥이나 면과 섞어 먹는 하와이안 샐러드라고 하네요~

 
이제 곧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카운터 왼쪽으로 초록색 머신이 키오스크입니다. 
딱 봐도 맞춤식 선택이 많아서
저와 신랑 같은 사람들은 
머리부터 아파오긴 했지만
나름 꼼꼼히 메뉴 탐색을 했더랬어요~
 

반응형

 

 
베이스는 현미밥이나 메밀면, 또는 야채 선택이 가능하고,
거기에 토핑으로 고기나 해산물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 
소스는 개인 취향으로 선택해도 되지만,
주방장 추천 소스도 있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하와이안 무슨 세트 메뉴입니다..^^;;
2인 세트로 3만2천원 정도였는데,
신랑은 현미밥으로, 저는 메밀면으로 
베이스 선택을 했어요. 
(하와이안 1인 세트는 17000원 정도? 였어요~ 가격이 착하진 않죠^^;;;) 

 
거기에 호박스프나 양송이크림 스프 중 1개 선택이 되고,
음료도 2개 나옵니다. 
비주얼이 꽤 괜찮고, 양도 푸짐했는데요, 
가장 중요한 맛은?

 

It's good!

 
맛있습니다^^
특히 고기가 숯불향이 나서 간도 짭짜름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비건을 위한 콩고기도 선택 가능한 것 같은데,
저는 그냥 고기로...^^; 
돈을 추가하면 연어나 다른 해산물로 선택도 되더라구요~
 
결국 먹다보면 비빔밥 비스무리하게 섞어 먹게 되는데,
약간 퓨전식 비빔밥 같기도 합니다. 
 
매장에서 식사하는 동안에, 
배달 라이더 분들이 들락날락 하시는 걸 보니,
사람들이 꽤나 배달 주문을 하시나 봅니다.^^
 
이상 포케 올데이 파주야당점 제돈제산 이용후기였는데요, 
건강식에 올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음식점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