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노브랜드 꿀 아이템 베지교자야채 만두 추천이용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11. 26. 09:56

노브랜드 꿀 아이템 베지교자야채 만두 추천이용

반응형


집근처 노브랜드 단골인데요,^^

가끔 신상품이 소개될 때
잘 이용해보는데,
이번에 아주 괜찮은 아이를
발견했어요ㅎ


베지교자야채 만두인데요,
가격도 5000천원이 안되니
아주 착합니다ㅎㅎ

야채와 김치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우선 야채만두에 도전해봤어요!



집에서 급히 찌느라
솔직히
전자렌지에 2분(?) 돌렸어요^^;;


제가 초점을 잘못 맞췄는데..ㅜ

맛은?
진짜 맛있다! 입니다.

야채만으로도 이런 맛이?
가 우리 가족 평이었어요!

다들 노브랜드 가시면
한번씩 사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