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고양휴게소 브라더 꽈배기 맛있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10. 9. 19:02

고양휴게소 브라더 꽈배기 맛있네요

반응형

지나가던 길에 잠시 들른 서울문산고속도로 상의 고양휴게소..


밤이라 한적한데 브라더 꽈배기가 눈에 띄길래 꽈배기와 찹쌀도너츠 2개씩 사고,



옆집 톰앤톰스에서 아아 사서
마시는데
너무 맛있어요^^

도너츠가 찰지고 바삭바삭,
단팥은 풍성하네요~~~^^
갖 튀겨 주셔서 뜨거움 주의 ⚠️


서울문산 고속도로 지나가실 때
한번쯤 들러보세요~
휴게소에 들르니,
멀리 가지 않아도
어딘가 멀리  떠나온 듯한 느낌이 들어 좋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