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스킨답서스 화분 원목 의자 조립기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10. 15. 14:05

스킨답서스 화분 원목 의자 조립기

반응형

수경재배용으로 쿠팡에서 구매했던 스킨답서스를 흙화분으로 옮겼더니
저렇게 무럭무럭 자랐네요!
역시 물보다 흙인가 봅니다^^

줄기 몇 개가 화분을 삐져나와서 높은 화분의자를 찾다가
원목 의자를 발견했어요!

포스팅하려고 상품명을 찾아보니 리빙숲 원목 사각스툴이네요^^;



원래 의자용이지만,
저는 화분의자로 쓰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조립기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단합니다.


이게 배송상자인데요,
다리와 상판, 다리지지대와 나사가 들어있다고 상자에 프린팅 돼 있어서 좋았네요~

열기 전에 부품들이 제대로 들어있는지, 혹시 뭐가 빠졌는지 여부를 미리 파악할 수 있으니까요^^

상자를 여니 저렇게 필요한 부품들이 다 들어있습니다~

참, 나사가 육각이라 육각 드라이버도 들어있었어요~


우선 상판 의자를 뒤집은채 가운데에 두고,
양쪽으로 다리를 펼칩니다.

자세히 보시면, 상판과 다리 연결부위에 암수로 잘 구분돼 있어서 모양을 보고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상판과 다리를 꽂은 뒤,
다리지지대를 다리 사이에 끼워야 합니다.

다리를 상판에 끼워 나사로 고정시키면 나중에 다리지지대를 끼워 넣기가 힘들더라고요 ㅠ

그래서 다리를 나사로 고정하기 전에 다리지지대를 미리 꽂으셔야 합니다^^

이제 다리와 상판을 육각나사로 조여주면 됩니다^^

tada!
나무 재질은 고무나무입니다.
처리도 잘 돼있고
튼튼하네요^^

I like it^^

상판을 자세히 보니 저렇게 홀이 있네요~?!
뭔가 기능적인 이유가 있는 거겠죠?
사람이 앉았을 때 엉덩이 부분이  시원하라고 통풍을 고려했을까요?^^;;


여튼 스킨답서스 화분을 올려줍니다!
그간 식물 화분과 별로 안 친했던 제가 이런 작업을 손수 나서서 하다니...
나이 들어가니 자연의 소중함이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이상 스킨답서스 화분 높은 원목의자 조립 후기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스툴을 구해서 아주 만족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