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야채탈수기 스피너 아담하고 깔끔해요 바리바리사라다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11. 10. 19:28

야채탈수기 스피너 아담하고 깔끔해요 바리바리사라다

반응형

야채탈수기 일본 바리바리사라다 제품 구매 후기예용 :) 

 

최근에 애들 아빠가 혈압이 150까지 올랐어요..ㅠㅠ

평소에 건강을 자부하던 사람이라 혈압 수치에 깜놀해서 

유튜브 보고 각종 건강 정보를 찾아보더니

육식 습관과 불면증이 혈압을 높인 것 같다며

일단 식습관부터 바꾸기로 했어요! 

 

숙면에는 상추가 제일이라면서

수면이 개선되면 혈압도 어느 정도 내려간다고 해서

야채를 많이 섭취하기로 결정!

 

매일 저녁 상추와 샐러드를 준비하다 보니

야채 탈수기가 필요하더라고요...^^;

 

적당히 털어서 접시에 놓다가 

물맛 나는 야채는 좀 별로라서 ;; 

며칠 전에 네이버 쇼핑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발견했네요^^

 

이름은 바리바리 사라다 야채탈수기입니다~

(제목이 왠지 모르게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ㅋ) 

 

바리바리사라다 야채탈수기 소형

 

예전에 다이소에서 5000원짜리 야채 탈수기를 사다 쓴 적이 있는데,

크기도 좀 큰 편이고,(자리를 넘 차지해용..ㅠ)

몇 달 쓰다가 플라스틱이 깨지더라고요..ㅠ

 

그래서 이번에는 좀 튼튼하고, 부피는 좀 작은 걸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의 스몰 사이즈로 구입해봤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해요 =) 

플라스틱 통과 안쪽 바구니, 그리고 스피너가 달린 뚜껑^^

(참, 스텐 집게 2개를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플라스틱 통은 다이소에 비하면

훨씬 튼튼합니다^^;; 

(다이소 죄송...그래도 아이럽 다이소~^^) 

아무래도 가격이 있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죵..

 

속 바구니를 넣은 측면 모습입니다^^

크기는 직접 재어보니 지름이 19센치쯤입니다. 

 

 

이건 스피너의 손잡이 부분인데요,

예쁜 하얀색입니다^^

 

반응형

 

 

이건 제가 야채탈수기를 씻으면서

우연히 뚜껑을 뒤집어 보게 된 건데요, 

뭔가 꽤나 짜임새 있게 생겼습니다^^

스피너의 톱니 부분이 상하지 않도록 

뚜껑 안쪽으로 보호가 돼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스피닝도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작지 않은 여자 손에 쏘옥 잡힙니다! ㅎㅎ

 

일부러 야채 탈수기 플라스틱에 

상추를 담아서 씻고, 야채 탈수를 해봤습니다^^

 

 

돌리고 나니 물이 이만큼 나오네요~ㅎㅎ

속이 다 시원^^

 

 

깔끔해진 상처를 먹을 일만 남았네요~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야채를 사서

바리바리사라다 야채 탈수기로 스피닝해서 

많이많이 먹어야겠어요^^

 

이상은 내돈내산 바리바리사라다 야채탈수기 소형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