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오리온 수박맛 초코파이 아세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8. 24. 16:13

오리온 수박맛 초코파이 아세요?

반응형

 

몇 주전 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릴 때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다가 

수박맛 초코파이를 발견했어요^^

 

 

오리온 수박맛 초코파이

 

수박바랑 맛이 비슷할 것 같아 보였는데, 

큰애가 수박바를 좋아해서 

상큼한 수박맛 초코파이를 기대하며 

한번 사봤습니다!

 

 

게다가 여름 한정이라고 마트 한켠에 적혀 있어서

급 호기심에 사봤는데....

... 

호불호가 상당히 갈릴 만한

맛이었어요....^^...ㅠㅠㅠ

 

그런데 불행히도 ... 

우리집 식구들은 모두 불호쪽....엉엉~

반응형

 

잘라보면 빵 부분은 빨갛고 

안에 마쉬멜로우도 있어요~

겉면은 보시다시피 초록색에 수박줄까지 그어져... 있더랬어요 ㅎㅎ

정말 비주얼은 괜찮죠? 

 

문제는...

 

 

너무 달다는 것...

 

초코 코팅 대신에 초록색 코팅 부분인 너무 달아서,,, 

게다가

수박바 향이 나는 게 옷후....ㅠㅠ

 

얼려 놓으면 수박바랑 비슷하니까

아이스크림 삼아 누군가 먹지 않을까 하고 

냉동실에 2주째 넣어뒀다가, 

아무도 손도 안대는 바람에 결국 오늘...

헤어집니다...ㅠㅠ

 

오리온 관계자님, 이런 실험은 좀.....ㅠㅠ

전국민 혈당 올릴 일은 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