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로지텍 페블 마우스 작고 소음 없는 마우스 후기(feat.예쁘기까지)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3. 9. 24. 17:43

로지텍 페블 마우스 작고 소음 없는 마우스 후기(feat.예쁘기까지)

반응형

작고 소음 없는 로지텍 페블 마우스 사용 후기 

 

컴퓨터 주변기기는 역시 로지텍인 것 같아요. 

원래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써왔는데,

가끔 예쁜 디자인에 혹해서 아이리버나 삼성 등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기를 해봤지만, 뭔가 불편한 게 있었어요. 

 

최근에 오랫동안 써왔던 로지텍 무선 마우스가 스크롤이 잘 안돼서 

새로 무선 마우스를 구입했는데, 

이게 정말 강추할 만하네요^^

 

 

 

바로 이겁니다. 로지텍 페블 마우스!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사실 로지텍 마우스 옆에 있는 삼성 유선 마우스를 쓰기도 했는데,

마우스가 크다보니 쓸 때마다 좀 부담스럽더라구요...ㅠ

그러던 차에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납작하게 생긴 게 

딱 손안에 들어올 것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박스에서 꺼내면 요렇게 포장돼 있어요. 

 

설명서도 동봉돼 있지만, 

뭐,,, 무선 마우스 하루이틀 써본 것도 아니고...

...

했으나,,,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건전지 넣는 방식이 좀 다르더라구요...ㅠ

살짝 당황했습니다...

 

보통 마우스는 뒷면에 건전지 커버가 있는데,

요 마우스는 그냥 마우스 상판을 열게 돼 있어요!

 

반응형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분들 리뷰에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좋았다고 쓰여 있었으나,

저는 안 들어있어서..... 집에 있는 걸 꺼내서 

방향 맞춰 넣었습니다^^;;; 

 

사진 속 logi라고 쓰인 게 동글이입니다. 

 

동글이는 노트북 측면에 끼우니 그냥 바로 인식이 됩니다^^

하하... 세상 편하네요! 

 

요 사진은 맨 앞에서 본 사진인데요, 

크기가 확실히 작아서 제 손에 딱입니다~

물론 저는 여자 손 치고 작은 손은 아닌데요, 평균 정도랄까요? 

여튼 마우스가 납작해서 매우 편하더라구요^^

 

측면에서 삼성 유선 마우스랑 비교해봤습니다. 

로지텍 페블 무선 마우스가 얼마나 납작한지 ...

비교되시죠? ㅎㅎ

 

이번엔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전체 면적은 삼성 유선 마우스보다

조금 작습니다. 

그리고 진짜 중요한 것!

마우스 클릭음이 거의 나지 않는다는 사실!

 

저는 클릭음에 대해서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실제로 예전 마우스랑 비교해보니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스터디 카페 같은 곳에서 클릭하더라도 

전혀 옆 사람에게 불편을 주지 않을 정도로 소음이 적고,

그저 살짝 누르는 느낌만 납니다.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을 찍어봤네요 ㅎㅎ

 

앞으로 뭔가 도모하는 일이 있어서,

마우스 클릭할 일이 많을 텐데, 

이렇게 손 안에 쏘옥 들어오고,

소음도 없는 마우스를 구하게 돼서 너무 기쁘네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