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프리한19 추천템 포르투갈 베나모르 크림 사용 후기 피부 당김이 사라지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4. 1. 16. 21:50

프리한19 추천템 포르투갈 베나모르 크림 사용 후기 피부 당김이 사라지네요

반응형

포르투갈 백년 크림 베나모르 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프리한19에서 각국의 국민템을 소개하는 걸 본 후,

호기심에 포르투갈 베나모르 미라클 페이스 크림을 사봤는데요~

 

네이버에서 구매한 직구 상품이 오늘 도착해서 

제품 후기를 남깁니다^^

 

 

베나모르 크림은 포르투갈의 국민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브랜드 네임에 베나모르 1925라고 적힌 걸 보니,

1925년도부터 시작된 제품인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거의 100년 크림이 맞네요~ㅎㅎ

 

여하튼 거의 100년간 포르투갈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크림이라는 데서 

한표 얻고 들어갑니다^^

 

각설하고 베나모르 미라클 페이스 크림 

개봉을 시작합니다^^

 

 

우선 해외 구매대행 상품을 구입한 것이라

배송은 2주 반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보통 구매대행 상품이 2주~3주 정도 걸린다고 하니,

연말연시를 감안하면 비교적 빨리 온 것 같아요~

 

 

 

이게 상자를 열었을 때 모습인데요, 

저는 미라클 페이스 크림 30ml 2개입 상품을 2번 구매해서

총 4개를 구매했어요~

저도 하나 써보고 친구들 하나씩 나눠 주려고요~^^

 

처음 쓰는 제품이라서 용량 큰 걸로 사기는 좀 그래서 

일단 가장 작은 용량(30ml)으로 사본 뒤에

괜찮으면 추가 구매하는 걸로!

 

 

우리나라 배송이라면 에어캡으로 둘러싸여 있었을텐데,

아무래도 독일 배송이다 보니 재생 용지가 들어 있었어요. 

화장품이 튜브 형태라 깨질 위험이 없으니

저렇게 넣어주신 것 같아요~

뭐, 제품은 무사히 잘 배송되었으니 데쓰오케이(like 동백이) 

 

반응형

 

 

상자를 열어보니 

미라클 페이스 크림 30ml 제품은 

요렇게 생겼네요~

 

 

연고랑 비슷하게 뚜껑을 뒤집어 오픈하게 돼 있어요~

일단 손등에 살짝 발라봤어요~

 

 

바르는 느낌은 가볍게 잘 펴집니다. 

뭔가 뭉쳐지거나 그렇지는 않고,

가볍게 발림성은 좋은 편입니다.

 

향은 뭔가 살짝 로즈 스러운 향이 나네요~

이게 장미 추출물 성분이 들어간다고 하니

그런 거 같아요~ 

딱히 좋지도 싫지도 않은 장미향인 것 같아요~

(이건 주관적...^^;;)

 

 

미라클 페이스 크림이니 얼른 세수를 다시 하고, 

기본 스킨만 바른 뒤에 

베나모르 크림을 발라봤습니다!!!

 

사실 저는 화장품을 여러 개 챙겨 바르는 걸 

귀찮아 하는 스타일인데,

나이가 들수록 피부 건조함이 생겨서 

좀 고민스러웠거든요...ㅠㅠ

 

젊을 때는 로션 하나만 챙겨 발라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나이들수록 피부 깊숙이 느껴지는 건조함...ㅠㅠ

최근에는 동인비 로션 세트를 사서 발랐는데요,

그 촉촉함이 오래 가지 못하고,

뭔지 모르게 피부 당김이 느껴졌었어요..ㅠㅠ

(점점... getting older and older..)

 

근데 오늘 베나모르 미라클 페이스 크림을 

시범적으로 얇게 얼굴에 발라봤더니,

(정말 얇게...^^;;;) 

피부 당김이 상당히 누그러졌어요~!!! ㅎㅎ

 

이제 딱 한번 발라본 거라서 더 발라봐야겠지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베나모르 크림을 부지런히 발라준다면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많이 좋아질 것 같아요ㅎㅎ 

 

요즘 화장품들이 워낙 비싸서

15ml 크림이 몇 십만원 하는 상황인데,

30ml 크림이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겠다 싶네요~ㅎㅎ

앞으로 계속 더 써보고,

지인들에게도 선물해서 후기도 들어보고

새로운 내용이 생기면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당^^

 


이상, 포르투갈 백년 크림

베나모르 미라클 페이스 크림 30ml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