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필리핀트리트먼트 크림실크 해외직구 후기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4. 4. 9. 12:06

필리핀트리트먼트 크림실크 해외직구 후기

반응형

 

필리핀트리트먼트 크림실크 3종 직구후기입니다^^

 

젊었을 때는 엄청 많고 튼튼한 모발을 자랑했던 짝꿍이...

인생 절반 이상을 훌쩍 살아내면서 

머리결도 가늘어지고, 머리숱도 적어지는 걸 보면서 

안쓰러움이 적지 않더라고요..ㅠㅠ

 

사실 신랑보다는 제가 '빈틈클럽(?!)'이라고 

머리숱 적은 걸로 유명했는데요, 

사실 머리숱이 적었다기보다는,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는 편이었는데,

오히려 저는 지금도 20대의 머리결을 유지(?^^;)

비스무리하게하고 있는데,

 

애들 아빠는 모발도 많이 가늘어지고,

숱도 많이 줄었어요..ㅠㅠ 

 

특히 약간 곱슬 경향이 있던 신랑의 머리가

나이가 들어 모발이 가늘어지니

펌도 안했는데, 너무 곱슬 경향이 많이 생겼어요..ㅠ

(파마 안해도 되고 좋지 않냐고 생각하실 분도 계시지만, 

이게 파마해서 곱슬한 머리와, 

힘이 없어져 곱슬해지는 머리는 좀 결이 다른... ㅠㅠ)

 

신랑은 자연 곱슬해진 머리를 펴려고 

스트레이트 펌을 하다가 오히려 모발이 상하는 역효과를 보고야 말았네요..ㅠ

(사진이라도 찍어 놓을 걸...^^;;;)

 

여튼 그런 신랑을 지켜보다가 

우연히 필리핀트리트먼트 크림실크라는 제품을 알았어요~~ㅎ

 

바로 요거입니다.^^

 

 

찾아보니 3종류가 있던데요, (더 있을 수도..^^;;)

가운데 제품이 '스탠드아웃 스트레이트'라고,

꾸준히 관리하면 곱슬머리가 힘을 얻어 스트레이트가 된다고 하네요~

!!

 

신랑의 자연 곱슬머리를 좀 펴줄 수 있는 방책인 것 같아서

일단 구매해봤습니다..ㅎㅎ

 

물론 한두번 쓰는 게 아니라, 꾸준히 써봐야 효과를 본다고 해서

일단 꾸준히 관리해보라고 했습니다^^

(스트레이트 펌하는 것보다야 훨씬 나을 듯...)

 

반응형

 

 

요 제품은 '얼티밋 스트레이트'라고 

앞서의 제품보다 좀더 효과가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사는 김에 같이 구매해보았어요~

 

 

그리고 바로 요 제품은 '트리플 케라틴 레스큐 얼티밋 리페어 & 샤인' 트리트먼트인데,

이건 제 모발용입니다^^

작년부터 염색을 하기 시작하니,

제 머릿결도 염색약의 영향으로 결이 나빠지는 것 같아서

신랑 꺼 사면서 제 꺼도 끼워넣었어요~

 

이건 제가 직접 써봤는데,

다른 트리트먼트보다 뭔가 더 실키적인 느낌이 드는 게

소량을 써서 머리를 마사지하고,

깨끗이 헹궈냈는데도, 머리가 반질반질 부드러워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요걸 2개 살 걸 그랬네요...^^;;

 

몰랐는데, 필리핀의 물류 인프라가 좋지 않아서인지, 

필리핀 제품이지만 필리핀에서 사지는 못했어요~^^;; 

 

구글에서 검색해서 전세계를 돌아다니다

영국 어느 작은 쇼핑몰에서 구매했네요 ㅎㅎ

 

더 써보고 신랑 모발의 직선화에 도움이 되는지 

추가 후기 올릴게요! ^^


1주 사용후기입니다. 

제가 핑크색 스탠드 아웃 스트레이트와 트리플 케라틴 2종류를 써봤는데, 

먼저, 트리플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제 모발에 딱 맞았어요^^

원래도 가는 모발이지만, 염색으로 인해 수분과 윤기가 

많이 사라진 제 모발에 

트리플 케라틴을 써서 마사지를 했더니,

모발이 금세 부드럽고 윤기가 생겼어요~

보통 트리트먼트는 깨끗이 씻어내면 윤기가 덜한데,

이건 제가 정말 깨끗이 씻어냈는데도,

머리결이 하루 종일 윤기와 찰랑찰랑하네요^^

굿굿!^^

반면 스탠드아웃 스트레이트는 시험삼아 

그냥 한번 써봤는데, 

트리플 케라틴과 달리 

제 모발이 무거워지고 가라앉는 느낌, 

뭔가 덜 부드러운 느낌, 이게 직선화인가? 싶을 정도로 

좀 뻣뻣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애들 아빠한테 써보라고 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하니, 좀더 써보고 효과를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