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2024 파주 금촌주말농장 모집하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4. 1. 18. 09:19

2024 파주 금촌주말농장 모집하네요~

반응형

파주 금촌주말농장 모집 안내

 

파주로 이사 와서 아이들이 어릴 때는 

주말농장을 신청해서 텃밭 농사짓는 재미도 즐기곤 했는데,

요즘은 다들 뭐에 바쁜지 그럴 겨를이 없네요~

 

아직 어린 자녀를 두신 분들을 위해 

주말농장 모집 관련 공고를 남깁니다~

장소 금촌동 1017번지 (총 2500구좌 )
임대료 1960원 (1구좌당)
임대기간 3월 29일(금) ~ 11월 30일(토)
신청기간 1월 10일(수) ~ 26일(금)
접수방법 파주시 홈페이지 > 모든 신청 > 주말농장

 

1구좌당 5평 정도의 너비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지형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느껴질 수 있어요~

저도 서너 번 신청했었는데,

딱 1번 당첨 돼서 농사 지었었네요~^^; 

 

 

 

반응형

 

 

파주시에서 운영하는 거라 이용료가 매우 저렴합니다~ㅎㅎ

농기구나 급수는 다 준비돼 있어서 편리하고

쉬어갈 수 있는 쉼터도 있어요!

 

위치는 공릉천을 바라보고

새금초등학교 옆입니다.^^

 

금촌은 운정신도시와 거리가 가깝고,

소리천 산책로로 이어져 있어서

많이들 신청하시더라구요^^

 

아이들이 어린 가정에서는

텃밭 농사 체험하면서 자연과 친해지는 것도

좋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