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프리한19 인간츄르 프랑스 와우 크레페 하나만 먹진 못하겠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4. 4. 17. 16:10

프리한19 인간츄르 프랑스 와우 크레페 하나만 먹진 못하겠네요^^;

반응형

프리한19 마성의 간식 시리즈 프랑스 와우 크레페 후기

 

프리한19 프로그램이 다양한 주제로 재미난 이야기를 전해주는 줄로만 알았는데,

세상에 신기한 제품도 많이 소개해주더라고요^^

 

얼마전 마성의 간식19 시리즈를 보고

'인간 츄르'라는 말이 너무 웃겨서 

프랑스 W사 (Whaou) 초콜릿 크레페를 

사봤습니다 ㅎㅎ

 

 

해외 배송이긴 했지만, 

2주 안돼서 도착했어요^^

 

식품이라 빨리 오는 건가 싶기도 했는데, 

여튼 참 신기한 세상이네요 ㅎㅎ

프랑스 과자를 한국에서 주문해서 먹다니...ㅋ

 

포장을 열어보니 

낱개로 포장된 크레페가 15개 들어있어요!

 

 

 

불어라서 잘은 모르지만, 

대략 보면 매일 배달되는 신선한 우유와 좋은 밀가루로 만든다고 돼 있어요~ㅎㅎ

 

크레페를 하나 까서 먹어봤더니 ....! 

 

 

왜 인간 츄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ㅋ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

 

세상 과자(?) 웬만하면 다 먹어본 제 입맛에도 맛있으면,

아이들 입맛에는 얼마나 더 맛있을지...ㅎㅎ

 

반응형

 

 

반으로 잘라 봤더니, 저 얇은 크레페 안에 

저렇게 진한 초콜릿이 숨어 있네요~

 

자세히 보시면 시리얼 볼 같은 게 들어 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있어요 ㅎㅎ

크레페 사이즈는 생각보다 큽니다.. 

 

제가 길이를 안 재봐서 그런데, 대략 15cm 자만 하지 않을까 싶어요^^

 

 

요 사진은 처음 받았을 때 찍은 거고, 

포스팅 하는 지금은 저 크레페가 다 저희집 

식구들 뱃속으로 들어갔는데...^^;;

진짜 하나만 먹고 멈출 수는 없는 맛이었어요~

 

저도, 아이들도, 애들 아빠도 

일단 첫마디는 "음~ 맛있다!"

두번째는 "하나만 더 먹어도 돼?"였답니다.ㅎㅎ

 

얇은 크레페는 뭔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고,

가운데 초콜릿과 시리얼볼은 진하고 쫀득한 초콜릿 맛이었는데요,

과연 인간 츄르츄르라고 할만 하다 싶었어요^^

 

먼 데서 와서 그런지, 또 그리워지는 맛이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