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프리한19시리얼 호주 W시리얼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4. 4. 17. 16:19

프리한19시리얼 호주 W시리얼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반응형

호주 W시리얼 구매후기

 

당뇨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라길래

호주 W사의 시리얼을 구매해봤어요~ㅎㅎ

 

이름은 위트빅스입니다. ^^

 

 

오늘 오전에 배송이 온 건데, 

배송 과정에서 상자가 살짝 찢어지긴 했지만, 

먼 데서 온 거니 만큼 그럴 수도 있겠다 싶어서 

곱게 받아서 열어봤어요^^

 

용량이 1.2kg라는데, 

살 때는 양이 가늠이 안됐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엄청 대용량이었어요!

 

 

우선 이 시리얼을 한번에 다 넣을 그릇이 없어서

집에 있는 거 중에서 제일 큰 반찬통을 꺼냈는데, 

대략 1/3 정도 밖에 안 들어가네요 ㅎㅎ

 

 

 

좀 부서진 것만 따로 모으고,

쟁반 위에 네모난 시리얼을 모아봤는데, 

양이 저 정도 입니다!!!

 

반응형

 

 

 

이 시리얼을 이용해서 

초코빵이나, 파르페,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본 건데요, 

 

우선 저는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봤어요~

 

마트에서 산 플레인 요거트가

그냥 먹기엔 좀 심심했었는데,

호주 통밀시리얼을 부숴서

먹어봤더니...!!! 

 

 

너무 괜찮네요~ㅎㅎ

시리얼만 먹기에는 좀 심심할 수 있는데,

플레인 요거트의 단맛과 섞이니

고소하고, 은근 씹는 맛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


이외에도 인터넷을 찾아보니, 

간단한 통밀 초코빵 레시피와

요거트 파르페, 통밀 스무디 레시피가 있네요 ㅎㅎ

 

 

얼렁 재료를 갖춰서 저런 비주얼의 스무디랑 파르페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