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rticle_rep_desc_##]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가족친구 추천했어요-1 - 책크맘 라이프
라이프 / / 2021. 4. 23. 15:01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가족친구 추천했어요-1

반응형

 

원래는 2년에 한번씩 스마트폰을

최신 기종으로 바꾸며 

6~7만원대 정도의 요금을 내고

핸드폰을 써왔는데,

 

지난 1월에 애들 아빠가 

알뜰모바일의 장점을

역설하는 바람에 

저도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세계로

빠져들게 되었어요~

 

가격이 너무나 싼 관계로..^^

 

 

 

서비스는 비슷한데, 

가격은 1/3 수준이니

남는 돈으로 주식 1개라도 

더 사자 싶어서요^^; 

 

게다가 요즘은 핸드폰 요금이

너무 비싸져서 

S20이나 S21로 갈아타면

요금이 10만원 가까이 내게 된다고 해서

그건 좀 아닌 것 같기도 했어요.

 

 

또 제가 쓰고 있는 노트9이 

고맙게도 잘 만들어진 폰이라서 

굳이 새 폰으로 바꿀 필요도 없었고요^^; 

 

 

 

사실 100만원에 달하는 핸드폰은

2년에 한번씩 바꾼다는 건

좀 낭비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집에 있는 건조기는 비슷한 가격대로 샀지만

5년째 여전히 잘 굴러가고 있거든요!!

 

TV로 많이 싸져서 55인치 LG TV를 

100만원 초반에 구매했는데

비슷한 가격에 구입한 스마트폰을

바꾸자니 그건 좀 아니다 싶었어요!

 

 

게다가 알뜰모바일의 장점은

약정 계약을 안해도 된다는 것!

 

그게 무엇보다 좋았어요~

 

나중에 핸드폰을 새로 사야 하거나

바꾸고 싶을 때

언제든 해약 걱정없이

바꿀 수 있으니  

그것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지금 저희 집은

애들 아빠, 저, 차례대로

알뜰모바일로 갈아타서

저희 집 첫째도

이쪽으로 끌어들였어요!

 

 

애들이 "알뜰모바일 창피한데~" 라고 하길래

 

"문자인증 할 때 아니면

아무도 몰라~" 라고 귀뜸해주며

 

대신 데이터도 많이 주고,

핸폰 요금도 싸다는 걸 강조해서

유알모로 끌어들였죵^^

 

 

유알모는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의 줄임말인데요,

유알모의 아주 큰 장점이 하나 있습니다!

 

가족/친구 추천 이벤트인데요,

 

추천하는 사람도,

추천받는 사람도

모두 소득이 있는 제도입니다.

 

추천하는 사람은 10,000포인트를 받게 되고

추천 받는 사람은 무료로 유심을 받게 됩니다.

유심비가 8800원쯤 하나요?

 

여튼 단돈 얼마라도 아낄 수 있는 게

좋은 거죠!

 

애들 아빠가 저를 추천해서

10000포인트 받았고,

 

저는 첫째를 추천해서

10000포인트 받았어요.

 

근데 제가 그때 가족/친구 추천을 잘 못 이해해서

첫째 애 유심은 그냥 제돈 주고 샀었네요...ㅠㅠ

 

그때 무료로 받을 수도 있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둘째 아이에게

핸드폰을 처음으로 사주면서

가족/친구 추천 이벤트를 제대로 해보려고

연구(?)해서 결국 무료 유심을 받았습니다!!^^

 

둘째 아이 이름으로 핸드폰 가입을 하면

저는 10000점 포인트를 받게 되구요!

 

참, 포인트를 이런 데 쓸 수 있어요~

 

이건 제가 유알모 사이트에서 

찾아온 건데, 

 

 

저는 지난번 받은 10000점으로

그냥 통신 요금으로 냈어요. 

 

이리 쓰나, 저리 쓰나 1만원이니까요^^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당!

 

청소년 유알모 신규가입 방법은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신규라서 몇 가지 주의해야 할 것이 있고,

가입자가 청소년이다 보니

법정대리인이 체크해야 할 사항도

있습니다. 

 

자세한 건 제가 둘째 아이 핸드폰

가입하면서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지금은 무료 유심만 받아 놓은 상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